'차이니즈 조디악', 포털사이트 점령..기대감 '폭주'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1.23 18: 39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가 전격 성룡 내한 확정과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해 화제다.
액션 레전드 성룡의 전격 내한 확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이니즈 조디악'이 각종 포털사이에서 실시간 영화 종합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온라인을 점령, 눈길을 끌고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격렬한 맨몸 스턴트 액션의 대가 성룡이 주연은 물론 연출과 제작까지 직접 맡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은 전세계 올 로케이션에 빛나는 빅 스케일과 함께 특히, 한류 스타 권상우가 성룡의 액션 파트너로 활약할 예정으로 더욱 높은 기대를 모은 작품.

이에 월드 스타 성룡은 지난달 중국 개봉 후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 그리고 '익스펜더블3', '폴리스 스토리 2013'' 등의 차기작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도 한국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표하며 어려운 시간을 쪼개 전격 내한을 결정, 오는 2월 18일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그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온라인은 크게 들썩이며 '차이니즈 조디악'이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것은 기본, 성룡과 권상우를 향한 뜨거운 환호가 줄을 잇고 있다.
네티즌은 "성룡형님이 한국에 온다니. 그가 권상우랑 같이 선다면 그림 제대로 나올 듯", "오랜만에 아빠랑도 볼 수 있는 영화", "성룡 한국 오면 꼭 보러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이니즈 조디악'은 오는 2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