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라이, 첫 정규앨범 단체 티저 공개..'유쾌男'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18 09: 37

3인조 그룹 루나플라이가 18일 오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존에 루나플라이가 가지고 있던 차분한 어쿠스틱 이미지와는 확연히 다른 비비드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다음달 3일 첫 번째 정규 앨범 '플라이 투 러브(Fly To Love)'를 발매할 예정인 루나플라이는 당일 홍대 고고스2에서 한시간반 동안 무료 미니라이브를 열어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루나플라이는 이번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 역시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두 번째 디지털 싱글과 마찬가지로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루나플라이는 국내 데뷔 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를 통해 해외에서 먼저 이름을 알려 다수의 해외 팬들도 보유하고 있는 그룹이다. 이들은 방송활동 없이 공연위주의 활동만 하고 있음에도 지난해 11월 말레이시아 라디오 방송 988의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12월 도쿄에서 열린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한편 루나플리는 오는 28일 인도네시아, 30일 말레이시아, 오는 5월 12일 싱가포르에서 단독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개최 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내가네트워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