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의 유닛 그룹 제아파이브가 임시완의 데뷔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아파이브는 18일 오후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첫 데뷔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 전원의 재킷 이미지와 임시완의 개인 재킷을 선보였다.
공개된 제아파이브의 재킷 이미지는 감성과 보컬라인에 주력해 만들어진 이들 유닛의 특성을 잘 살린듯 은은한 태양광과 멤버들의 꾸밈없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타이틀곡인 ‘헤어지던 날’ 곡의 의미를 담아 사랑에 미성숙한 다섯 남자가 각자 이별에 대처하는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조했던 제국의아이들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이다.

특히 멤버 임시완은 침대 위에서 특유의 미모와 여심을 녹이는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제아파이브의 첫 미니앨범은 '당신을 원합니다'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블레부(Voulez-vous)'로, 이를 통해 사랑의 설렘과 이별의 아픔 등을 표현, 자신들의 노래를 듣는 이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미를 지녔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이 데뷔 4년 만에 첫 선보이는 유닛 제아파이브는 오는 25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타이틀곡인 ‘헤어지던날’을 포함한 수록곡 전체를 공개한 뒤 28일 케이블 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goodhmh@osen.co.kr
제국의아이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