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의 미공개 신곡 ‘기브 미 러브(GIVE ME LOVE)’가 일본 TBS의 금요일 드라마 ‘테이크 파이브-우리는 사랑을 훔칠 수 있을까?’의 주제곡으로 선정됐다.
2PM이 주제가를 부를 ‘테이크 파이브-우리는 사랑을 훔칠 수 있을까?’는 대학교수, 경찰, 경비회사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남자들이 사상 최강의 도둑군단 테이크 파이브를 결성해 사랑의 도둑질에 나선다는 내용을 그리는 드라마. 다음달 9일부터 매주 금요일 TBS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TBS의 프로듀서 이요타 히데노리는 “2PM은 멋있고 파워풀하지만 부드러운 매력도 있다. 그런 이미지가 드라마와 잘 어울릴 것 같아 드라마의 주제곡을 부탁하게 됐다”며 OST 선정 이유를 밝혔다.

또한 2PM은 다음달 20일~21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게최되는 단독 콘서트에서 ‘기브 미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현지에서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은 물론, 2PM의 멋진 댄스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2PM은 “저희의 곡이 드라마 OST로 선정돼 기쁘다. 드라마의 테마와 꼭 맞는 곡인 ‘기브 미 러브’로 더욱 즐겁게 드라마를 감상하시기를 바라고,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오는 5월 한국에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