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이른바 ‘미친 콘셉트’로 가요계에 강렬한 돌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언제나 유행을 선도해왔던 그이기에 새롭게 공개된 스타일 또한 신곡 발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드래곤은 29일 오후 YG블로그를 통해 신곡 ‘미치GO'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마치 삐에로를 연상케하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첫 번째 사진에서 화려한 물방울 무늬의 의상과 검은색 액세서리로 다크한 모습을, 두 번째 사진에서는 거대한 흰 모자와 순백의 의상으로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지드래곤은 커다란 신발과 폭탄머리 헤어스타일로 ‘미친 콘셉트’를 완성하고 있어 유행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낸다.
지드래곤이 독특한 콘셉트로 홍보에 나선 신곡 ‘미치GO'는 오는 4월 1일 스마트폰 채팅 어플인 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신곡 ’미치GO'를 지드래곤의 라인 공식 계정을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며 “라인에 접속한 뒤 'GD 스티커(G-DRAGON SPECIAL EDITION)'을 구매하고 지드래곤 공식계정을 통해 다운받은 스티커를 입력하면 신곡 '미치GO'를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신개념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30일~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첫 번째 솔로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여정을 시작한다. ‘미치GO' 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