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괴물신인 적수없다..'로즈' 장악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3.31 08: 33

가수 이하이가 음원 차트를 장악하고 있던 봄 기운을 몰아내고 4일째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하이는 신곡 '로즈(Rose)'로 31일 현재 국내 음원차트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28일 공개이후 4일째 계속된 순위다.
이같은 이하이의 왕좌 수성은 의미가 깊다. 버스커버스커의 1년 전 곡 '벚꽃엔딩'이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다시금 무서운 기세로 1위에 안착, 굳건하게 왕좌를 수성 중이었기 때문이다. 이례적인 기록으로 굳건하게 1위를 지키고 있던 버스커버스커를 단숨에 몰아낸 이하이의 저력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한 순간이다.

이하이의 신곡 '로즈'는 YG의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TEDDY와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작곡하고 TEDDY가 작사,편곡한 R&B 하우스 장르 곡이다.
해당 곡은 장미에 가시가 있듯이, 사랑도 아름다움과 아픔을 함께 지닌다는 것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이하이는 맑은 보이스와 특유의 중저음을 적절하게 조화하여 한 곡 안에서 다양한 느낌을 뿜어냈다는 평.
더불어 이하이는 중저음의 보컬을 십분 발휘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뮤직비디오를 통해 차가운 여성미를 드러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