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이하이, '인기가요' 오프닝 장식 이례적..'깜찍'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3.31 15: 30

지난 주 SBS 예능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이하이가 31일 방송된 '인기가요'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이하이는 '잇츠오버(It's Over)'를 부르며 깜찍한 매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지난 24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잇츠오버'로 1위를 차지했던 그는 주로 신인 가수들이 섰던 오프닝을 장식하며 초반부터 임팩트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하이는 지난 28일 '로즈'를 발표,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 돌풍을 일으키고 있음에도 '잇츠오버'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잇츠오버'의 높은 인기에 이하이는 이번 주까지만 '잇츠오버'를 부르기로 결정, 다음 주부터는 '로즈'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할 계획이다.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것에 앞서 이하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 등 이례적인 행보를 그리고 있다. 'K팝스타' 출신인 이하이는 자신을 가수의 길로 이끌어 준 프로그램에 대한 보은, 또 자신의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K팝스타'를 컴백 무대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잇츠오버'는 발표된 지 2주가 지났지만 음원차트를 비롯해 음악 방송 프로그램 순위에서 1위를 휩쓸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