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중국서 신인상 추가..벌써 14개째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4.15 09: 08

인기그룹 B.A.P가 중국에서도 신인상을 수상하며 통산 14번째이자 아시아와 유럽을 아우르는 5개국에서의 신인상을 획득,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B.A.P는 지난 13일, 중국 북경 마스터 카드 센터에서 열린 ‘제 1회 인웨 V 차트 어워즈(Yinyue V Chart Awards)’에서 한국 음악부분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중국 최대 사이트인 인웨타이 주최로 열린 것으로 인웨타이는 13억 인구의 중국답게 월 방문자 수만 약 2억 여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 본토의 음악뿐 아니라 타 중화권과 웨스턴 뮤직, 그리고 한국 음악도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는 이 사이트는 올해 첫 번째로 시상식을 신설했다. 

B.A.P는 이번 신인상이 통산 14번째다. 이는 한국, 일본, 독일, 프랑스, 중국 등 총 5개국에서의 신인상을 포함한 것이며 올케이팝 등 범국가적인 K팝 사이트도 포함하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B.A.P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오는 5월부터 ‘B.A.P 라이브 온 어스(LIVE ON EARTH)’ 퍼시픽 투어에 돌입하는 B.A.P는 최근 미국과 일본에서 연달아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