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이 자신들의 새 음반 타이틀곡 이름을 깜짝 공개했다.
19일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미닛의 새로운 티저는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에 대한 힌트로 가득찼다. 멤버들은 각자의 이름이 담긴 사진들과 함께 'What’s your name?'이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포미닛은 타이틀곡 스포사진에서 각각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의 이름으로 구성된 한글 자음과 모음의 소품을 들고 멤버마다 센스 넘치는 포즈로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 스포일러를 자처했다.

이번 '이름이 뭐예요?' 스포일러는 포미닛의 멤버 권소현의 아이디어로 제작된 컷으로 멤버 각각의 개성이 한껏 살아 있는 패셔너블한 콘셉트와 맞물려 포미닛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정반대로 귀엽고 깜찍한 반전매력까지 살아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절로 자아낸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는 항상 트렌드세터로서 새로운 시도를 접목한 음악과 스타일을 선보이는 가요계의 ‘핫이슈’로서의 포미닛의 파워를 또 한 번 증명할 히든카드로 준비되었다.
특히 '이름이 뭐예요?'는 데뷔 이후 최초로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의 작업을 시도해 기존 포미닛의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에 새로운 색깔을 더한 '판타지힙합'장르로 변주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름이 뭐예요?'는 유니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힙합곡으로 '이름이 뭐예요?'라고 묻는 후렴구의 멜로디는 한 번 들으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이 있다.

앞서 서울 광화문, 남대문, 대학로, 명동, 서대문역, 신촌, 이대, 종로, 홍대 등 서울 시내 전역에 대규모로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던 '이름이 뭐예요?' 포스터는 결국 포미닛의 신곡명으로 밝혀진 것.
한편 유니크한 장르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를 앞세운 포미닛의 미니앨범은 오는 2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포미닛은 이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gato@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