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송 포 유', 왜 이렇게 잘될까.
아내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합창 오디션에 도전하는 남편 아서의 이야기를 다룬 '송 포 유'가 감동과 명품 OST, 그리고 평점까지 흥행요소를 공개했다.
영화 '언터처블:1%의 우정'을 잇는 감동영화의 탄생을 알림과 동시에 명품 OST, 그리고 전 사이트 평점 1위를 올킬한 저력을 과시한 것이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끈 것.

#1. '언터처블:1%의 우정'을 잇는 감동영화 탄생
'송 포 유'는 '언터처블:1%의 우정'팀이 선사하는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영화로 관객들의 강력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보기만해도 훈훈해지는 아서와 메리언 부부의 아름다운 사랑과 연금술사 합창단이 선사하는 유쾌한 이야기가 극장가를 훈훈하게 달구고 있는 것.
이러한 호평 분위기를 입증하듯 '송 포 유'의 연관검색어로 '감동추천 영화'가 잡히고 있어 앞으로의 결과가 더욱 주목된다.
#2. 씨엔블루도 강력 추천한 OST
'송 포 유'는 전세대가 사랑하는 스티비 원더의 '유 아 더 선샤인 오브 마이 라이프(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부터 솔트 앤 페파의 '렛츠 토크 어바웃 섹스(Let's Talk About Sex)'까지 그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더하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명곡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아내 메리언이 사랑하는 남편 아서를 위한 마지막 세레나데로 '트루 컬러스(True Colors)'를 부르는 장면은 '송 포 유'를 미리 접한 관객들 사이에서 명장면으로 손꼽히며 입소문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입소문 열풍을 증명하듯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연이어 '송 포 유'를 강력 추천하며 1020세대의 '송 포 유' 관람 열기를 주도하고 있다.
인피니트의 성종에 이어 걸스데이 민아, 애프터스쿨의 레이나, 리지, 카라의 규리 최근에는 씨엔블루의 이정신까지 '송 포 유'를 보고 싶은 영화로 손꼽으며 회자됐다.
더불어 아이돌멤버들은 모두 '송 포 유'의 명곡 OST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영상과 음악의 환상적 조합을 기대하게 한다.
#3. 전 사이트 평점 1위 올킬!
'송 포 유'는 개봉작 중 평점 1위를 기록하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까지 꾸준히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포털사이트는 물론 실제 티켓팅이 이뤄지는 예매사이트에서도 평균 9점대를 기록하며 상영작 중 최고 평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송 포 유'가 전하는 가슴 찡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이 2030 세대는 물론 중장년 관객층까지 사로잡으며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결과로 실제 연관검색어에는 '송 포 유'와 함께 극장사이트까지 함께 검색되고 있어 그 뜨거운 열기를 짐작케 한다.
한편 '송 포 유'는 지난 18일 개봉해 흥행 순항 중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