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내연모' OST 뮤비 출연 '이현우와 호흡'
OSEN 전선하 기자
발행 2013.04.23 17: 17

‘K팝스타2’ 우승자 악동뮤지션이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 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OST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했다.
23일 ‘내연모’ 공식 홈페이지에 '내연모' OST ‘아이 러브 유(I love you)’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악동뮤지션과 배우 이현우의 발랄함이 눈길이 끌었다. 
뮤직비디오는 풋풋한 짝사랑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친구로 등장한 이현우가 이수현을 보고 한눈에 반해 쫓아다니는 설정으로, 제작사 측에 따르면 이수현은 가장 좋아하는 배우로 꼽았던 이현우와 정반대의 상황 설정을 알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현장에서도 10분 만에 안무를 짜는 등 즉석에서 아이디어를 냈고, 특히 이찬혁은 틈이 날 때마다 기타를 들고 작곡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 관계자는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지는 고된 촬영이었지만, 모두 피곤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했다"면서 "오디션을 막 끝낸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다운 느낌이 난다"고 전했다.
한편, 악동뮤지션이 부른 ‘아이 러브 유’ 음원은 오는 24일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5월초 SBS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sunha@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