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쇼’ 김성령 "첫 MC 도전, 진정성 가지고 임할 것”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4.30 11: 49

배우 김성령이 첫 MC 도전에 대해 “진정성을 가지고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령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스토리온 우먼쇼’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밝히며 “제 자신을 어필한다기보다는 100인의 방청객들과 함께 진정성을 가지고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능감도 없고 예능을 잘 보는 편도 아니다. MC라는 느낌이 아니라 100인의 여성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간다는 데서 큰 힘을 얻었다”며 “같이 배우고 많은 부분을 배워갈 수 있을 것 같다”며 첫 MC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또 김성령은 “김성령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없이도 주변 사람들이 축하한다고 하더라”며 “제 나이에 여성들과 함께 호흡하는 프로그램이 저한테 굉장히 맞아 보였나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첫 녹화 후 “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행복했다”라는 후기를 밝히면서 “이런 느낌이 시청자분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스토리온 우먼쇼’는 뷰티, 건강, 가정문제, 사회적 이슈 등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체험해 보는 방청객 참여 여성 버라이어티쇼. MC와 방청객 100명이 함께 만들어가는 이 프로그램은 필수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다루며 여성들의 멘토 역할을 할 예정이다. 다음달 7일 오후 첫 방송.
mewolong@osen.co.kr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