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국민운전수 이수근, 중장비 운전까지 도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5.12 17: 34

배우 차태현이 개그맨 이수근의 운전 실력에 대해 놀라움을 내비쳤다.
차태현은 XTM '탑기어코리아4'의 '스타 랩타임' 코너에 배우 김민종(1화), 박신혜(2화)에 이어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스타 랩타임'은 유명 스타들이 출연해 트랙의 정해진 구간을 주행하며 랩타임을 측정하고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차태현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을 통해 '국민운전수'로 등극한 개그맨 이수근의 운전 실력도 전했다. 차태현은 "1박 2일 멤버 중 운전은 수근이형을 따라갈 사람이 없다"며 "운전을 잘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운전을 못 하는 차량이 없는게 더 신기하다. 심지어 요즘은 중장비 운전도 배우려 한다"고 전했다.

또 그는 "지난 주 출연했던 박신혜 씨보다 기록이 못 나올까봐 걱정"이라며 자신의 랩타임 목표를 넌지시 암시했다.
하지만 박신혜는 지난 주 뛰어난 운전 실력을 보이며 MC 류시원으로부터 레이싱팀 입단 제안을 받기도 한 한 운전 신동. MC 김진표가 차태현에게 "박신혜씨가 김민종씨보다 기록이 앞선 걸 아느냐?"고 묻자 차태현은 아연실색 말까지 더듬어가면서 "그럼 박신혜씨를 이기는 건 어불성설"이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차태현은 "운전에는 큰 관심이 없다. 평소 운전할 때도 속도가 올라가면 무서워서 잘 못 밟는다"고 엄살을 톡톡히 부렸다고. 차태현의 엄살에도 불구하고 그의 랩타임 기록은 나쁘지 않았다는 후문. 차태현이 과연 김민종의 기록을 뛰어 넘어 박신혜까지 자신의 순위 아래로 둘 수 있을 지 주목된다. 1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nyc@osen.co.kr
 XT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