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3년 만에 발매한 정규앨범 타이틀곡 ‘배드 걸스(Bad Girls)’로 주요 음원사이트 9개 중 8개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조만간 9개 전 음원차트 올킬이 예상된다.
21일 오후 2시 50분 현재 멜론, 엠넷닷컴, 벅스 등을 비롯한 8개 사이트에서 이효리 ‘배드 걸스’는 이날 정오 공개와 동시에 순위 수직상승을 하며 현재 1위를 기록 중이다. 몽키3 사이트에서만 유일하게 더원이 부른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OST ‘잘 있나요’가 1위를 수성중이다.
또한 일부 사이트에서는 정규 5집 앨범 수록곡 ‘러브 레이더’(feat. 빈지노), ‘홀리 졸리 버스(Holly Jolly Bus)’, ‘아모레 미오(Amor Mio)’, ‘내가 미워요’, ‘사랑의 부도수표’, ‘미쳐(feat. 안영미)’ 등이 모두 상위권에 랭크됐다.

타이틀곡 ‘배드 걸스’는 노르웨이 작곡가팀 뮤직디자인의 작품으로 아날로그적 밴드 사운드의 댄스곡으로 이효리의 톡톡 튀는 작사가 인상적인 곡. 이번 앨범에서 이효리는 선공개곡 ‘미스코리아’ 외에도 9곡을 직접 작사했다.
한편 21일 정오 정규 5집 수록곡 음원을 전부 공개한 이효리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케이블채널 Mnet ‘이효리 쇼(2HYORI SHOW)’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이후 음악방송 및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