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워Z', 5주간 생존 미션 이벤트 '인류 대재난 콘셉트'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5.23 08: 28

오는 6월 20일 개봉 예정인 브래드 피트 주연의 블록버스터 '월드워Z'가 대형 생존 미션 이벤트에 돌입했다.
이 영화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6월23일까지 ‘Z-WEEK '월드워Z' 스페셜 미션'이라는 이름으로 5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류 최후의 대재난에서 살아 남기 위해 주차별 미션들을 수행하는 콘셉트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첫번째 미션 ‘전세계 Z 경보 발동! 살아남기 위한 첫 번째 생존 미션이 시작된다’ 이벤트는 본 이벤트의 홈페이지를 본인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미투데이, 싸이월드 등)에 스크랩하고, 그 링크와 함께 본인의 성명과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남겨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 완료 누적 횟수에 따라 단계별 미션 수행 경품을 제공한다. 각 단계별 미션 수행자 중 50명씩 추첨해 '월드워Z' 1인 2매 예매권을 제공하고, 5가지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요원 중 1명을 선정해 '월드워Z'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와 캠핑용품 7종 세트를 선물한다.
4가지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요원 중 10명에게는 '월드워Z'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 생존 키트와 응급 처치 키트를, 3가지의 미션을 수행한 요원 50명에게는 '월드워Z' 리미티드 에디션 생존 키트를 제공한다.
'월드워Z'는 전세계 원인불명의 이변 속에서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인류 최후의 대재난을 그린 초대형 블록버스터. 출간과 동시에 대중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뉴욕타임즈와 USA 투데이, 아마존닷컴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특히 미국 최대의 온라인 서점인 아마존닷컴에서 50주간 전쟁 부분 1위를 차지하며 단숨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맥스 브룩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