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나PD-신구 커플 "할배들 여행팁 주세요!"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6.01 10: 22

나영석 PD가 신작 '꽃보다 할배'의 홍보에 팔을 걷어붙였다.
나 PD는 최근 개설한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 멤버로 확정된 배우 신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꽃보다 할배'는 CJ E&M으로 이적한 나 PD가 올 7월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인 새 리얼 버라이어티. 노년의 명품 배우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등과 함께 떠난 유럽 배낭여행기를 담는다. 내일(2일) 출국을 앞두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나 PD는 지난 5월 28일 신구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함께 '안녕하세요? 나영석PD입니다. 신구쌤 정말 멋쟁이시죠? 이순재 선생님, 신구 선생님, 박근형 선생님, 백일섭 선생님과 함께 해외 배낭여행 프로그램 로 7월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쌤들이 여행지에 가서 페이스북을 통해 여행기도 올리고 사진도 올릴 예정이에요. 이 페북 페이지에서 초짜 배낭여행객 할배들께 여행팁도 주시고 여행얘기 많이 나눠요 ^^'라고 덧붙이며 많은 팬들과 예비 시청자들의 도움도 요청했다.
사진 속에는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웃고 있는 나 PD와 그 옆에서 푸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신구의 얼굴이 담겼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은 "기대됩니다^^ 저희 아버지와 비슷한 연배들이셔서 어떤 그림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꽃보다할매라니 느므 기엽다ㅋㅋㅋ 기대되네욧ㅋㅋ",  "정말 기대됩니다. 신구선생님 께서는 바로 '늬들이 배낭여행을 알어?' 그러실것 같아요. 유쾌한 여행 되세여~~~ ^____^" 등과 같은 댓글을 달며 '꽃보다 할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KBS '1박2일' 출신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tvN 새 예능. 6월 로케를 진행해 7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등이 일명 H4를 구성, 노년의 멤버 라인업이 완성됐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