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돌' 미쓰에이 페이 "솔로 음반 내보고파"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05 14: 22

스포츠댄스와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승·준우승으로 인지도를 탄탄하게 쌓아올린 그룹 미쓰에이 멤버 페이가 “기회가 된다면 나만의 음반을 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솔로음반에 대한 바람을 내비쳤다.
페이는 최근 OSEN과 만난 자리에서 “미쓰에이는 내게 정말 소중한 팀이다. 그렇지만 기회가 된다면 언제 한 번쯤은 미쓰에이와 다른 나만의 색깔의 앨범을 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밝고 귀엽고, 청순한 느낌은 아니다. 아직 나조차 완벽하게 발견하지 못한 독특한 매력을 작업을 통해 앨범에 담아내고 싶다. 내가 혼자서 어디까지 할 수 있을지 그 가능성을 확인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이승기와 연기호흡을 맞추고 있는 팀 동료 수지를 비롯해 미스에이 멤버들이 각각 활약하는 것에 대해 “각자의 길이 있다고 생각한다. 난 내가 올해 이렇게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해 생각지 못한 많은 사랑을 받게 될 줄 전혀 몰랐다”고 웃었다.
한편 페이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에서 가수 김경호를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올해초 케이블채널 올리브 스타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 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에서 준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gato@osen.co.kr
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