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8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레드: 더 레전드'가 유럽 전역을 넘나드는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럽 전역에 걸친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인 '레드: 더 레전드'는 25년 만에 재가동된 최강 살상 무기 ‘밤 그림자’를 가장 먼저 제거하기 위해 은퇴 후 10년 만에 다시 뭉친 CIA 요원 ‘R.E.D’의 유쾌통쾌한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할리우드의 초호화 배우들과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이병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작품은 프랑스부터 러시아까지, 유럽 전역에 걸친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진행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R.E.D’의 멤버들이 최강 살상 무기 ‘밤 그림자’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유럽 곳곳을 누비는 과정에서 유럽 지역은 물론 홍콩과 미국까지, 전세계를 무대로 촬영이 진행된 것.

특히, 극 중 ‘R.E.D’의 리더 ‘프랭크’(브루스 윌리스)가 가는 곳이면 장소를 불문하고 어김없이 등장하는 인물이 있어 더욱 흥미를 더하는데, 그는 바로 킬러 ‘한’으로 분한 이병헌. 이병헌은 자신의 타겟 ‘프랭크’를 잡기 위해 프랑스, 스위스, 독일, 러시아 등 유럽 전역에 걸쳐 집요하게 등장, 관객들에게 허를 찌르는 코믹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모두를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킬러 ‘한’으로 분한 이병헌의 유럽 전역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추격전은 이국적인 풍경과 다채로운 볼거리 그리고 유쾌한 액션이 어우러져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유럽 전역에 걸친 로케이션으로 더욱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레드: 더 레전드'는 올 여름, 짜릿한 액션에 코믹함이 더해져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이다.
은퇴한 레전드급 CIA 요원들의 유쾌통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레드: 더 레전드'는 오는 7월 18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