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코' 우승자 손승연, 윤후 닮은꼴? "먹방 어린이"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7.08 08: 46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인 가수 손승연이 오는 10일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 공개를 앞두고 '윤후 닮은꼴' 어린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7일 손슨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빠 어디가' 보다가 엄마께서 윤후랑 저 어릴 때랑 좀 닮은거 같다고 해서 올려봅니다 ㅎ 저도 윤후 팬인데 실례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라는 글과 함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손승연은 "외모는 모르겠는데 어릴 때 윤후 못지않은 먹방 어린이였던게 생각나네요"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공개된 손승연의 어릴적 사진은 동글동글한 얼굴형과 통통한 볼살, 귀여운 눈웃음 등 여러 면에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윤후와 닮은 꼴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묶은 윤후", "윤후 누나라고 해도 믿겠다", "여자 윤후, 인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승연은 10일, 9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는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가사와 귀에 감기는 멜로디를 지닌 랩 발라드곡으로, MC스나이퍼가 랩피처링 참여했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