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업무와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로 지쳐있다면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에메랄드 빛 바다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세계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세계 3대 휴양지 하와이, 괌, 발리의 유명 호텔들을 최대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하와이, 괌, 발리에 위치한 주요 호텔들로 구성됐으며, 11월 30일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추석 연휴나 한적한 가을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발리’의 경우, 낮에는 서퍼들의 파도 타는 모습을 지켜보는 짜릿함을, 저녁에는 석양을 배경으로 로맨틱함을 느낄 수 있는 발리의 대표적인 해변 꾸따 비치(Kuta Beach) 근방에 위치해 있는 ‘더 투시타 호텔(The Tusita Hotel, 3성급)’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사랑과 낭만의 섬 ‘하와이’의 경우, 와이키키 해변을 접하고 있는 ‘애스턴 와이키키 비치 호텔(Aston Waikiki Beach Hotel, 3.5성급)’을 30% 할인된 가격에, 와일레아 해변에 위치한 ‘와일레아 비치 빌라(Wailea Beach Villas, 4.5성급)’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변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괌’의 경우, ‘리오팰리스 리조트(Leopalace Resort Guam, 4성급)’와 ‘로얄 오키드 괌(Royal Orchid Guam Hotel, 4성급)’을 비롯한 4성급 이상의 호텔들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8월 13일부터 8월 17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expedia.co.kr/p/promos/5-day-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경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하와이, 괌, 발리는 진정한 힐링을 도와줄 최상의 여행지”라며, “익스피디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여행’이라는 달콤한 쉼을 더욱 알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