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언니' 이효리, 이상순 프러포즈 영상 공개.."울었다"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8.28 07: 47

가수 이효리가 연인 이상순의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감동 받아 울었다"며 행복해했다.
이효리는 지난 27일 방송된 온스타일 '이효리의 X언니'에서 이상순이 기획한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했다.
이상순은 이 영상에 이효리와 절친한 사이인 동료들로부터 축하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 순금 프러포즈 반지를 들고 나타나 "나와 결혼해 줄래?"라며 한쪽 무릎을 꿇었다. 반지를 나눠 낀 두 사람은 진한 포옹을 나누며 감동적인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이효리는 "나 프러포즈 받았다"며 지인에게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프러포즈 반지 순금으로 하는 사람 본 적 있느냐. 돌반지도 아니고"라며 투덜거렸지만, 입가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어 "감동적이었다. 울었다"고 말했다.
오는 9월 3일 'X언니' 마지막회에서는 연인 이상순을 위한 이효리의 프러포즈가 실릴 예정.
한편 '이효리의 X언니'는 스피카의 새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이효리와 그의 트레이닝 속에 인기 걸그룹으로의 비상을 꿈꾸는 스피카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피카의 고군분투기와 함께 이효리와 예비 신랑 이상순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주목을 받고 있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