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날씬한 몸매에, 쭉 뻗은 다리로 드러난 각선미까지 출근길 모습을 공개한 선미가 장안의 화제다. '선미 출근길' '선미 출근길 공개' 등의 검색어로 2일 오전부터 주요 인터넷 포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선미 출근길 공개가 화제가 된 것은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선미 출근길이라는 사진이 올라오면서.
사진 속의 선미는 '1991'이라고 적힌 파란 티셔츠와 데님 숏팬츠 차림으로 도로를 걷는 모습니다. 옆에는 매니저인 듯한 사람의 팔 일부가 얼핏 보이고 밴의 백미러도 보여서 차에서 내린 순간을 포착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이 공개되자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

선미 출근길 공개 사진에 누리꾼들은 "선미 출근길 공개에 깜짝 놀랐다. 완전 극세사 몸매네..부럽삼" "선미 날씬한 몸매 유지법 좀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미는 1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가수 선미가 오감을 자극하는 짜릿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선미 출근길 공개 때의 그 헤어스타일 그대로, 탈색된 핑크색 머리스타일과 하얀색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선미는 완벽한 댄스와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섹시한 분위기의 곡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무대 중간 검정색의 의상으로 바뀌고 난 후, 남자 댄서와 추는 춤은 곡 전체에 흐르는 아찔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