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CF 속 뜨개질 자태 깜짝..'느낌 아니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9.04 10: 07

[OSEN=방송연예팀] 배우 하정우가 그 동안 상상할 수 없었던 다소곳이 뜨개질 하는 모습으로 상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속에서 거칠고 남성적인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하정우이기에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는 것.
CF 속 하정우는 촘촘히 짜여진 뜨개질 코를 한 땀 한 땀 뜨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그 동안 보여졌던 상남자의 모습 뒤에 감춰진 섬세하고 부드러운 연기와 연출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는 얼마 전 개봉해 550만 관객을 돌파한 ‘더 테러 라이브’에서의 거칠고 저돌적인 남성적인 이미지와는 상반된 부드러운 매력으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정우의 섬세한 뜨개질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상은 유명 통신사의 ‘아무나 가질 수 없는 LTE-A’ 후속 광고 캠페인 TV CF, ‘빠름의 가치’편의 한 장면으로 여유롭고 느린 삶을 뜨개질 하는 모습으로 표현한 것이다.
‘빠름의 가치’편 TV CF는 LTE-A 서비스를 처음 접하면서 소비자들이 가졌던 ‘그렇게 빨라서 뭐하게?’라는 질문에 대해 통신사의 철학과 의지를 설명하는 답변을 담았다. 광고에서 가끔은 느리게 살고 싶지만 그건 아주 가끔일 뿐이며 결국 세상은 더 빨리 생각하고, 더 빨리 행동하고, 더 빨리 도전하는 사람들이 바꿔왔다는 메시지를 역사적 발명•발견 등의 사건을 통해서 전달한다.
촬영 당일 하정우는 어색한 뜨개질 실력에도 불구 당당한 모습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통해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며 대세 배우라는 타이틀처럼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