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정은지 문자, 연애코치의 귀여운 첫 문자는?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9.07 22: 00

[OSEN=방송연예팀] 샤이니의 키가 에이핑크 정은지에게 보낸 귀여운 문자메시지가 화제다.
MBC '우리결혼했어요4'에서 쑥스러움 많은 태민-나은 커플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등장한 키가 은지와 소개팅을 한 후 적극적인 애정 표현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7일 방송에서 그는 은지와 데이트 후 '은지은지'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놀이동산 데이트에서 자연스럽게 번호를 교환한 그가 실제 은지에게 연락하기 시작한 것. 나은은 "키가 촬영 다음날 '은지 은지' 이렇게 문자를 보냈다고 들었다. 언니에게 얼마나 잘하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키는 매우 능숙하게 스킨십을 유도하고 애정을 표하면서도 결정적일 때는 부끄러워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그는 은지의 번호를 알아낸 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수고했어, 잘자로 마무리 하고 다음 날 '완전 졸려'라고 말하며 다시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시나리오를 공개한 바 있다.
키와 은지는 이후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자고 재차 다짐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키는 "연락을 할 것이냐"고 채근하며 빠른 속도로 정은지의 번호를 알아내는데 성공했다. 이어 "소개팅을 한다는 말을 듣고 선물을 준비했다"며 휴대용 충전기를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은지도 "어색하게 대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한편 정진운-고준희, 정인-조정치 커플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오는 14일부터 배우 이소연과 피아니스트 윤한 커플, 배우 정유미와 가수 정준영 커플이 새롭게 투입된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