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도대체 못하는게 뭐야..전천후 미녀스타 인증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9.09 11: 57

[OSEN=방송연예팀]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배우, 연예계에서 타고난 재능을 자랑하고 있는 미녀 배우 강예원이 뛰어난 그림 실력의 소유자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예원은 최근 자신의 SNS에 재미있는 사진들을 연달아 게재, 네티즌들에게 그녀의 재능과 사생활을 살짝 엿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이다. 예능대세로의 강예원 자질은  지난 달 29일 자신의 SNS에 “오빠 마이 피곤하셨쪄용? 오늘 좋은 추억 만들고 와요♥”라는 제목으로 올린 차태현 사진으로 과시했다.
사진 속 차태현은 입을 벌리고 완전히 고개가 뒤로 떨어진 채 잠에 취한 모습. 그 옆에서 활짝 미소 지으며 셀카를 찍는 강예원의 모습에서 장난기가 묻어난다. 이 사진은 강예원이 '1박2일' 즉흥 여행 '친구따라, 양양간다‘ 편 촬영 당시에 절묘한 순간 포착 솜씨를 드러낸 작품이다.

사진 뿐 아니다. 강예원은 얼마 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예원의 해바라기”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 강예원은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화가 고흐의 ‘해바라기’를 좋아하는 강예원은 유화 물감을 이용해 자신만의 이미지를 담은 해바라기를 그리며 놀라운 그림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강예원은 지난 4월 열린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7바이러스’를 주제로 한 ‘사쿤 세븐바이러스전(SAKUN 7VIRUS展)’에 직접 그린 유화 작품을 전시하기도 했다.
osenstar@osen.co.kr
강예원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