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이순재, 금보라에게 유치찬란 스페인어 공격
OSEN 오민희 기자
발행 2013.11.11 21: 31

‘감자별’ 이순재가 금보라에게 유치찬란 스페인어 공격을 펼쳤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19회에서는 노송(이순재 분)이 며느리 왕유정(금보라 분)과 지식수준을 놓고 옥신각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노송은 숙제를 묻는 규영(김단율 분)과 규호(정준원 분) 때문에 유정에게 망신을 당했다. 유정은 “너는 그걸 할아버지한테 묻냐”라며 노송을 은근히 무시했다.

이에 발끈한 노송은 “너는 뭘 그렇게 많이 안다고. 시골 똥통여상 나온 너따위한테 물으리”라며 유정을 무시했다. 특히 그는 “진짜 지식인들은 역사와 고전을 알아야 한다”며 황조가가 무엇인지 물었지만, 유정이 황조가를 정확하게 읊자 혼란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노송은 유정을 약 올리기 위해 스페인어를 배우기 시작, 유정에게 “똥 같은 학교를 나온 주제에”라는 뜻의 스페인어 공격을 펼쳤다. 이에 유정이 뜻을 궁금해하자, 노송은 흡족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매주 월~목 오후 9시 10분에 방송.
min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