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가희, 섹시 11자 복근 공개+19금연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11.16 11: 24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가수 가희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제작진은 16일 오전 이날 방송에서 호스트로 나서는 가희가 참여한 야외 콩트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가희는 트레이드마크인 11자 초콜릿 복근을 드러낸 채 몸에 착 달라붙는 의상을 입고 특유의 섹시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복근 가희 옆에서 지그시 바라보는 남자가 과연 누구인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상황.

제작진은 "지난 해 이맘때 가수 손담비가 호스트로 출연해 보여줬던 콩트 '극한직업'의 새로운 버전이다. 가희는 매니저를 혹사시키는 까다로운 연예인으로 등장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를 보여줄 계획"이라며 "'SNL코리아'의 강점인 셀프 디스의 진수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함께 출연한 매니저 역의 남자는 'SNL 코리아' 대본을 쓰는 실제 작가"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SNL코리아'에는 애프터스쿨의 리지와 나나가 우정출연해 화려한 폴댄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낼 계획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seon@osen.co.kr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