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 속 흥행 순항 중인 영화 '잉투기'(엄태화 감독)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4차원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가수 정준영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된 '비 스투피드(Be Stupid)'와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전에도 '잉투기'는 김기조 작가와 로고 타이틀 및 타이포그래피 포스터를, 김나훔 작가와는 캐릭터 일러스트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고 있는 '잉투기'의 행보는 영화계를 넘어서 각 분야 팬들과 아티스트들의 관심까지 모으면서 영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잉투기'와 정준영의 뮤직비디오 콜라보레이션은 청춘의 상징과도 같은 반항아 이미지가 유사할 뿐 아니라 노래 '비 스투피드'의 가사까지 영화의 내용과 맞닿아 있어 진행하게 됐다는 전언.
"내가 이상하대 바보 같대 넌 있니 그런 용기", "Be Stupid! 네 눈엔 내가 미친 것 같아도 그저 내가 원하는 대로 사는 것뿐이야", "틀렸다고 말하는 거 그게 틀린 거 아냐 또 틀리면 어때 틀린대로 배울게 있으니까 아직 꿈을 꾸니까"와 같은 '비 스투피드' 속 가사들은 '잉투기' 주인공들이 세상에 던지는 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캐릭터들의 마음을 대변해준다.
한편 '잉투기'는 개봉 이후의 다양한 입소문을 통해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중이다.
nyc@osen.co.kr
'잉투기' 스틸(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