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 칠봉이 유연석, 이렇게 화려한 변신이라니..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11.22 07: 38

국민 드라마로 급부상한 tVN '응답하라 1994'의 순진한 도시남 칠봉이 화려한 변신을 시도했다. 꽃미남 배우 유연석이 자신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감각적이고 시크한 패션 화보를 선보여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유연석은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서 '응답' 속 지난 시절의 촌티 패션과 야구 유니폼 안에 꽁꽁 감쳐뒀던 패셔니스타 자질과 스타일리쉬 감각을 마음껏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우월한 8등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수트와 청자켓을 매칭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즈를 통해 자유분방한 그만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또한 그는 무심한 듯 창 밖을 바라보는가 하면 반항아적인 눈빛 및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는데, 이 같은 모습은 최근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순수함과 부드러움의 대명사 ‘칠봉이’와 180도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유연석은 특유의 서글서글한 인상과 젠틀한 입담을 과시, 스태프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각양각색 포즈와 표정을 구사하면서도 이따금씩 수줍은 소년 같은 미소를 머금어 지켜보던 이들의 입꼬리를 올리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의 센스 있는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나일론(NYLON)’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mcgwire@osen.co.kr
'나일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