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 1994' 손호준, 전현무에 여친 뺐겼다…노래방 탓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12.20 21: 37

'응답하라 1994' 손호준이 전현무에 여자친구를 빼앗겼다.
2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18화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편에서 해태(손호준 분)는 '연대 전지현'으로 불리는 퀸카 여자친구(재경 분)를 97학번 새내기 후배(전현무 분)에게 뺐기는 굴욕을 당했다.
해태는 여자친구와 동아리 동기들과 후배와 노래방에 갔다가, 임창정의 '그때 또 다시'를 매력적으로 부르는 남자 후배에게 정신이 팔린 여자친구의 마음을 잡지 못했다. 결국 두 사람은 함께 노래방 밖으로 나가며 관계가 끝이 났다.

이후 나정(고아라 분)의 소개로 만난 소개팅녀(우리 분)와도 노래방에 갔다가 유부남(윤민수 분)의 노래실력에 결국 관계진전에 실패했다. 윤민수는 아들 후의 전화를 받고 '짜파구리'를 언급하며 황급히 나갔지만, 소개팅녀는 해태를 두고 윤민수를 따라나섰다.
하지만 이런 모습을 지켜본 윤진(도희 분)은 해태의 첫사랑을 언급하며, "넌 아직 연애를 할 마음도 없다"고 지적해 해태를 고민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응답하라 1994' 18화에는 해태의 에피소드로 레인보우 재경, 우리, 바이브 윤민수, 방송인 전현무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