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해태 역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손호준이 크리스마스 카드로 팬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손호준은 21일 오전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를 통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자필로 작성한 크리스마스 감사 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손호준은 "'응답하라 1994' 해태역의 손호준이다. 생각지도 않게 여러분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 많이 얼떨떨하다"며 "그로 인해 올해 크리스마스는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너무나 감사 드리고 감사 드리고 감사 드린다"고 고마움을 재차 강조했다.

이어 "더욱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도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다사다난했던 2013년도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14년 계획하신 모든 일들 이뤄지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라"고 전했다.
한편 손호준은 차기작으로 영화와 뮤지컬을 선택해 영화 '빅매치'에서는 이정재, 신하균, 이성민, 보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서는 주인공 요셉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그 외에도 드라마, 영화, 예능, 연극 등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남을 입증하고 있다.
gato@osen.co.kr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