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기획, 김진호 인기에 홈페이지 마비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1.28 12: 20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김진호가 가수 태진아의 도움 아래 가수 데뷔를 할 예정인 가운데, 연예기획사 진아기획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JTBC ‘히든싱어2’ 조승욱 PD는 28일 오전 OSEN에 "김진호가 진아기획과 함께 가수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며 "'히든싱어2' 휘성 편에서 김진호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가능성을 보여줬다. 방송 당시 태진아가 김진호에게 ‘본인이 원하면 바로 음반을 낼 수 있다’고 공식적으로 러브콜을 보냈고 이 약속을 지키려는 듯하다"고 전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김진호의 진아기획 계약 여부에 관심을 집중하는 한편 진아기획에도 큰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28일 정오 현재 진아기획 홈페이지는 접속사 수 폭주로 접속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다. 또 같은 시간 진아기획은 네이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있다.
진아기획 홈페이지 마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아기획, 트로트 하는 곳인 줄 알았더니 아니네", "진아기획, 김진호 들어가면 정말 멋지겠다", "진아기획, 알면 알수록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김진호는 지난 25일 열린 ‘히든싱어2’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최종 우승자 ‘킹 오브 히든싱어’로 등극했다.
roro@osen.co.kr
'히든싱어2' 우승자 김진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