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4집 티저 공개..13일 앨범 ‘발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2.11 09: 02

[OSEN=김사라 인턴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4집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이번 타이틀 곡에 대한 예고와 함께 브라운 아이드 소울 4집 앨범이 오는 13일 발매될 예정이라는 정보가 담겼다. 
영상 속 무인도에 자리하고 있는 한 남자 앞에는 상자 하나가 파도에 밀려 전해진다. 상자 안에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이라 적힌 카세트테이프가 들어 있다. 주인공은 오래된 카세트 플레이어의 재생 버튼을 누르고 테이프가 돌아가며 ‘브라운 아이드 소울 4집 앨범(Brown Eyed Soul 4th Album)’과 ‘2014.02.13.’이라는 자막과 함께 흥겨운 소울 음악이 흘러나온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 소속사 산타뮤직 측은 “이번 4집 앨범은 10주년을 기념해 지난해 10월 발매 됐던 ‘올 웨이즈 비 데어(Always be there)’와 연말 발매 됐던 싱글 ‘생큐 유어 소울(Thank your soul)’의 곡들이 함께 수록되며, 13일 밤 12시에 공개된다”고 말했다.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나얼의 히트곡 ‘바람 기억’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았던 김건이다. 과거에 나얼과 함께 보컬그룹 앤썸의 멤버로 활동해 브라운 아이드 소울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브라운 아이드 소울은 오는 22, 23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펼치며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대단원을 마무리한다.
sara326@osen.co.kr
산타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