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별그대' OST에 누리꾼 "대박 예감"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12 12: 55

가수 성시경이 드라마 OST로 차트 올킬에 도전한다.
성시경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자신의 자작곡이자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 수록곡인 '너의 모든 순간'을 공개했다.
이로써 그는 린, 케이윌, 효린, 저스트, 허각 등에 이어 일곱 번째 '별그대' OST 주자로 나서게 됐다. 

이날 공개된 '너의 모든 순간'은 지난 6일 방송된 '별그대' 15회 말미, 극중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키스신에 삽입돼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곡이다.
이와 관련해 성시경은 7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MBC FM4U 'FM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에서 "도민준이 외계인이니까 노래에 외계 소리도 넣고 가사 중에 ‘광년(우주 거리의 단위)’이라는 표현도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오늘 나온 버전은 (완성본이 아니라)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이라며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주에 공개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별그대' OST 제작사 측은 7일 ”방송 직후 성시경씨가 부른 OST ‘너의 모든 순간’ 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음원 출시일을 오는 12일 정오로 확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성시경의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 공개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별그대' 보고 제발 빨리 음원 나와라 했는데", "성시경, 이번 곡 대박 예감이다", "성시경, 감미로운 목소리는 여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