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승리 하루에게 ‘애틋눈빛’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2.13 17: 01

그룹 빅뱅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출연한다.
13일 타블로와 그의 딸 하루는 최근 진행된 ‘슈퍼맨’ 촬영에서 빅뱅 콘서트 현장을 방문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그동안 ‘슈퍼맨’에서 빅뱅 노래를 즐겨부르며 빅뱅 삼촌들에 대한 사랑을 밝혀왔던 하루가 드디어 빅뱅과 만나게 된 것.

타블로는 빅뱅을 좋아하는 하루와 함께 콘서트장으로 갔다. 하루가 좋아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도착했지만 하루는 낯선 상황과 좋아하는 오빠들을 보고 갑자기 아빠 품으로 숨어버렸다.
이런 하루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빅뱅 멤버 대성은 기꺼이 물고기로 변신했다. 평소 ‘슈퍼맨’을 보고 하루가 물고기를 좋아하는 사실을 알고 있던 대성은, 일명 물고기 삼촌으로 변신했다.
또한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승리가 하루의 손을 잡고 애틋한 눈빛을 보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빅뱅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짜 기대된다”, “빅뱅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청 궁금하다”, “빅뱅 슈퍼맨이 돌아왔다 얼마 만에 예능인가”, “빅뱅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하루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