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희애, 성유리와 인증샷 '자매 아냐?'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2.24 15: 53

배우 김희애와 성유리가 '힐링캠프'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힐링캠프' 녹화에 김희애가 참여했음을 알리면서 MC 성유리와의 인증샷을 전달했다.
사진 속 김희애, 성유리는 대표 피부 미인답게 무결점 피부를 뽐내고 있다. 사이 좋게 손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마치 친자매 같아 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성유리가 10년 째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희애와의 투샷에 부담감을 토로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녹화에서 김희애가 “예전에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응급실에 실려 간 적도 있다”면서 “어릴 때 내가 좀 놀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자신의 방송 이미지에 대해서는 “도도해보인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답변, 호기심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김희애, 성유리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김희애, 성유리와 있어도 별 차이 없다”, “힐링캠프 김희애, 어쩜 저렇게 어려 보이나”, “힐링캠프 김희애, 성유리가 부담스러워할 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하는 ‘힐링캠프’는 24일 밤 11시 15분 SBS에서 방송된다.
roro@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