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남편 이찬진, '꽃누나'에도 나왔네 '눈길'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3.04 14: 06

배우 김희애 남편 이찬진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가운데 과거 방송에 포착됐던 모습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김희애는 지난 3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IT업계의 유명인사이자 자신의 남편인 이찬진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희애는 “형부하고 남편이 선후배 사이라 소개받았는데 애들 아빠가 뭐하는 사람인지 몰랐고 지금도 잘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김희애 편이 화제가 되자 지난해 말 케이블 채널 tvN ‘꽃보다 누나’에 포착됐던 김희애와 남편 이찬진의 모습이 또 다시 관심을 끄는 상황.  
'꽃보다 누나'에서 김희애는 크로아티아 여행 전 자신의 집에서 짐가방을 쌌다. 이 과정에서 집 내부 및 컴퓨터를 하는 이찬진이 깜짝 등장했다.
특히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이찬진이 컴퓨터에 집중하는 모습에 제작진은 “컴퓨터는 역시 이찬진”이라는 자막을 내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에 누리꾼들은 “김희애 남편 이찬진, 깨알 같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 되게 귀여우시다”, “김희애 남편 이찬진, 존경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꽃보다 누나'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