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깜짝 생일파티의 주인공이 돼 기쁨을 나눴다.
태연은 지난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마워요. 모두 다", "행복하고 소중한"이라는 글과 함께 각각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4종 셀카 속 태연은 분홍색 후드를 입고 케이크 앞에서 즐거워하고 있는 모습과 초를 불고 있는 장면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케이크를 들고 있는 태연과 소녀시대 멤버들이 함께 모여 손으로 하트를 만들거나 브이(V)를 그리는 등의 포즈와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재미있는 점은 태연의 사진 뒤로 보이는 한 남성이 손으로 브이(V)를 그리는 모습이 고스란히 포착됐다는 것. 이에 팬들은 해당 남성의 정체에 호기심을 보이는 등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같은 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소녀시대 인터뷰 도중 태연의 깜짝 생일파티가 펼쳐져 이목을 끈 바 있다.
태연 깜짝 생일파티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깜짝 생일파티, 정말 축하한다", "태연 깜짝 생일파티, 저 남자 도대체 누구지", "태연 깜짝 생일파티, 되게 감동 받았나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곡 미스터미스터(Mr. Mr.)로 활발한 활동 중인 소녀시대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roro@osen.co.kr
태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