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나눔카 공식사업자인 '쏘카'(SOCAR, 대표 김지만, http://www.socar.kr)는쏘카의 서울 진출 1주년을 기념 해 쏘카 스페셜 에디션으로 피아트 ‘500’을 도입하고, 로드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쏘카 스페셜 에디션은쏘카의 서울 진출 1주년을 축하하고, 이용자들에게 세컨드카(Second car)로서 색다른 차량 시승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됐다. 차량 선정은 페이스북내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를 얻은 피아트 500이 쏘카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결정 됐다.
쏘카는 3월 17일 쏘카 스페셜 에디션인 피아트 500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로드쇼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3월 15일에는 쏘카의 서울 진출 1주년과 피아트 500의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참가자 모집 이벤트를 통해 뽑힌 15명의 쏘친(쏘카 회원)이 라이트 블루, 레드, 옐로 등 피아트 500만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색상의 차량을 직접 운전해 압구정 로데오, 강남역, 이태원, 홍대등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순회하는 로드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쏘카는 현재 진행중인 ‘피아트 우선 탑승권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3월 중 피아트 500을 경형 차종과 동일한 가격에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 할 예정이다.
쏘카의 김지만 대표는 “개성 넘치는 피아트 500의 도입으로 많은 회원들에게 카셰어링 이용에 더 큰 재미와 유쾌한 추억을 선사하고, 로드쇼를 통해 쏘카를 널리 알리고 서울 도심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곧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에서도 쏘카의스페셜에디션을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카셰어링 서비스 활성화에 앞장서는 쏘카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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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피아트 도입 로드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