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미미박스, PB상품 2종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3.19 12: 30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 www.memebox.com)가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상품 2종을 선보인다.
매달 전문가들이 엄선한 뷰티 제품들로 구성한 ‘뷰티박스’와 뷰티박스에서 제공했던 정품을 판매하는 ‘미미샵’에 이어 뷰티 관련 PB 제품 출시로 서비스 다각화에 나선 것.
 

이번에 출시된 미미박스 PB상품은 메이크업용 ‘미미브러시 세트’와 유기농으로 만든 화장솜인 ‘미미솜’ 두 가지다.
‘미미브러시 세트’는 미미박스의 전문MD가 기획부터, 검수까지 제품 생산 전 과정에 참여해 모질, 형태, 그립감 등을 꼼꼼히 체크해 탄생시켰다. 이 제품은 립, 아이,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 메이크업 시 꼭 필요한 6종으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용이하도록 파우치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 6,900원.
‘미미솜’은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 돼 촉감이 부드럽고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 가격은 60매 기준 3,000원이며, 3박스, 6박스, 12박스, 50박스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두 개 PB제품 모두 미미박스 홈페이지(www.memebox.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판매채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미미브러시 세트와 미미솜은 미미박스가 직접 기획하고 생산한 제대로 된 PB상품으로 그간 e커머스 기업이 타사의 제품을 단독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해온 PB브랜드와는 확연히 다르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PB상품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서비스 다각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미미박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