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여전히 차트 1위…조성모-배치기-엠블랙 오늘(24일) 출격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24 07: 40

씨스타 소유와 정기고가 호흡을 맞춘 '썸'이 여전히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며 한 달여간 장기 집권을 이어가고 있다.
24일 오전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소유X정기고의 '썸'은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중이다. 올레뮤직과 지니에서도 1위를 꿰찼으며,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에 머무르는 중.
지난 20일 발표된 임창정의 '흔한 노래'가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에서 1위, 독특한 가사로 화제가 된 신인가수 브로의 '그런 남자'가 벅스와 소리바다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썸'에 맞서고 있는 모양새다.

여기에 24일 정오 동반 출격하는 조성모, 배치기, 엠블랙이 차트 철옹성 '썸'을 뚫을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니앨범 '윈드 오브 체인지(Wind of Change)'로 4년 만에 컴백하는 조성모를 향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발매전부터 뜨겁게 달아오른 점, 힙합듀오 배치기가 앞서 발매한 음반들로 음원차트에서 또렷한 강세를 보였던 점 등이 이 같은 가능성을 뒷받침한다.
또한 이후에도 이선희, 이승환, 이은미, 박효신 등의 컴백이 예고돼 3월말 음원차트 1위 경쟁을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gato@osen.co.kr
품엔터테인먼트, YMC엔터테인먼트, 제이튠캠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