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WTV에서 방송되고 있는 '도전 슈퍼모델'(아메리카즈 넥스트 톱 모델, America's Next Top Model, 이하 '도전 슈퍼모델') 측이 SNS를 통해 서울에서 찍은 첫 번째 사진들을 공개했다.
'도전 슈퍼모델' 측은 지난 22일(현지시간) 공식 트위터에 "내일 오전 9시에 '도전 슈퍼모델' 시즌21팀이 서울에서 찍은 멋진 첫 번째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Hey #ANTMFans! Tomorrow at 9:00AM PST you will get the Exclusive look into our very first #ANTM #Cycle21 #Photoshoot in Seoul, Korea!)"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올라온 트윗에는 "서울에서 찍은 첫 번째 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미국판 '도전 슈퍼모델'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가 나오고, 연결된 홈페이지에서는 13명의 후보들이 국내 한 브랜드의 제품을 들고 찍은 사진들이 공개됐다.

한편 미국 '도전 슈퍼모델'은 21번째 시즌이 제작되고 있는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톱모델이 되고 싶은 도전자들의 경쟁을 그린다. 미국의 슈퍼 모델 출신 타이라 뱅크스가 심사위원이자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도전 슈퍼모델'이라는 이름으로 방송되고 있다.
eujenej@osen.co.kr
WENN 멀티비츠 (Copyright ⓒ 멀티비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