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참좋은' OST 깨알 홍보 "세상에 알리시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3.30 08: 12

가수 이문세가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OST를 깨알 홍보했다.
이문세가 부른 ‘참 좋은 시절’의 메인 테마곡 ‘슬픔도 지나고 나면’은 공개 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이문세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슬픔도 지나고 나면 좋았나요? 슬프지만 아름다운가요? 제 노랩니다”라며 노래에 대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어 “서러워도 그대가 있어 눈부신 시간을 살았지. 당신만을 위한 노랩니다. 선물같은.. 그러나 세상에 알리시오”라고 덧붙였다. 
목소리로 듣는 사람의 감성을 녹이는 이문세가 부른 ‘슬픔도 지나고 나면’ 극중 강동석(이서진 분)과 차해원(김희선 분)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점화되는 상황에 드라마의 영상과 OST가 조화되면서 깊은 감동으로 전해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 김희선이랑 노래가 잘 어울려요”, “감미로운 목소리에 노래가사도 넘 좋아요”, “참 좋은 시절 OST도 참 좋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문세는 2006년 MBC ‘발칙한 여자들’ 이후 8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jykwon@osen.co.kr
'참 좋은 시절'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