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에디킴 지원사격..리얼리티 프로 출연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4.02 12: 22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3’ 출신 김예림이 시즌 4 출신 에디킴(김정환)을 지원사격했다.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에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디 매뉴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에디킴은 시즌 3 출신 선배 김예림과 스피드 퀴즈라는 형식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에디킴은 시즌 4에서 김정환이라는 본명으로 톱6까지 올랐다.

에디킴은 이날 방송에서 김예림과 함께 ‘슈퍼스타K 4’에 함께 출연한 로이킴, 정준영, 홍대광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에디킴은 “나는 로이킴이 부럽다”, “‘먼지가 되어’는 내가 더 잘 부른다”, “이렇게 말하는 순간 로이킴, 정준영의 팬이 두렵다” 등 민감한 질문에도 재치 있게 답해 숨겨진 예능감을 뽐냈다.
또한 “나는 역대 참가자 중, 김예림만한 아티스트는 없다고 생각한다”라는 질문에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에디킴은 오는 11일 데뷔 음반 ‘너 사용법’을 발매할 예정. 소속사는 지난 17일부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에디킴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디 매뉴얼’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jmpyo@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