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B.A.P가 1년 만에 네 번째 공식 화보집 및 DVD 세트 'B.A.P 레코딩 테이크4(B.A.P RECORDING TAKE 4)'를 발매한다.
앞서 발매한 테이크 시리즈를 차례로 품절시키며 이목을 끌었던 B.A.P는 한정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화보집 그 이상의 특별한 구성과 높은 완성도를 선사하는 이번 한정판 화보집 및 DVD 세트로 또 한 번 '완판돌'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집의 커버는 무한한 B.A.P의 에너지를 응축시켜 놓은 듯한 묵직한 분위기와 메탈 마스크를 한 마토키를 전면에 배치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음악과 스타일링 모두 새로운 시도를 아끼지 않았던 '배드맨(BADMAN)'부터 B.A.P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지는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lity)'까지 여섯 멤버가 걸어온 의미 있는 발자취들을 감각적인 구성으로 담아낸 페이퍼 컷 역시 멋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공개된 컷 외에도 총 80페이지에 걸쳐 브로마이드를 방불케 하는 대형 화보로 탄생하는 화보집은 처음으로 공개되는 디트로이트 현지의 '배드맨' 메이킹 현장과 '1004(Angel)'의 모든 준비 과정, 첫 1위의 감격을 안았던 순간 등 B.A.P의 다채로운 모습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테이크4'는 그동안의 테이크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70분 상당의 DVD가 추가로 구성돼 더욱 소장 가치를 높인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공개 셀프 카메라 등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B.A.P의 세 번째 일본 싱글 '노 머시(NO MERCY)'는 지난 3일 발표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 2위로 진입했다.

seon@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