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유선, 오늘(5일) '감자별' 카메오…노주현과 '썸'타나?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5.05 09: 02

배우 윤유선이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 출연한다.
윤유선은 5일 오후 방송되는 '감자별'에 노수동(노주현 분)의 마음을 훔치는 미모의 빵집 여인으로 깜짝 출연해 능청스러운 시트콤 연기를 소화한다. 윤유선의 카메오 출연은 앞서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며 맺어진 김병욱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와 관련해 tvN 측은 지난달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동의 마음을 훔친 여인'이라는 타이틀로 윤유선의 현장포토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윤유선씨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감자별! 5월 5일 오후 8시 50분 112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미리보기를 통해 유정(금보라 분)과 상의 없이 모교에 큰 액수의 돈을 기부하고, 유정이 화를 내자 울컥해 크게 싸우는 수동의 모습이 예고됐다. 이어 행복하지만 가난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 수영(서예지 분)이 태평한 장율(장기하 분)을 자극하고자, 머리를 '싹둑' 자르는 듯한 예고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13년 어느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 tvN에서 주4회 방영된다.
gato@osen.co.kr
tvN '감자별' 공식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