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30초 매력 통했다..남심 잡는 CF퀸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7.03 10: 32

배우 박신혜가 모델로 나선 새 CF가 온에어 이후 함박웃음을 지었다.
박신혜가 등장한 신규 CF가 공개 이후 앱 다운로드가 연일 최고 횟수를 경신하는가 하면 앱 사용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박신혜가 모델로 등장해  터치만으로 주문이 완료된다는 장점을 전면에 부각시킨 요기요 신규 CF는 두 가지 버전으로 TV 매체, 온라인을 통해 지난 달 14일부터 공개, 특히 젊은 남성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신규 CF 온 에어 이후 앱 다운로드와 앱을 이용한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매우 고무적이다. 배우 박신혜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시킨 광고 컨셉트가 주효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 없이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신혜는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청순하게, 때로는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음료, 화장품, 아웃도어, 면세점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한편 지난 6월 중순 한국을 대표하는 20대 배우로 제 17회 상하이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중국 팬들을 사로잡은 박신혜는 7월부터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올 해 역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하반기 영화 '상의원' 개봉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S.A.L.T.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