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브랜드 해롯(HARROT) 선릉점이 오픈 4개월여 만에 남다른 고객 관리로 주목받고 있다.
네일 브랜드 해롯의 브랜드 콘셉트는 ‘선물’ 콘셉트에 맞는 매장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매장 전체가 하나의 선물을 연상케 하며 잘 정돈된 제품들과 쾌적한 환경들은 또 하나의 힐링 포인트다. 동화 속의 한 공간처럼 핑크 컬러의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러움이 가득하다.
해롯 선릉점의 고객 관리 우선순위는 고객이 매장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충분히 쉬고 즐길 수 있도록 만드는 것. 그래서 해롯 선릉점의 직원들은 시술은 물론 고객들을 대하는 태도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고.
오픈 4개월 만에 입소문을 타고 주변 직장인은 물론 20대부터 40~50대 여성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고 있는 해롯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10bird@osen.co.kr
해롯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