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 이정진-박하선, 프러포즈 비하인드 '장난기 가득'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8.21 10: 16

SBS 월화드라마 '유혹' 이정진, 박하선의 포러포즈 장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이정진, 박하선은 21일 '유혹' 측이 공개한 프러포즈 리허설 사진에서 본 방송과는 상반된 장난기를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본 촬영에 앞서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는 얼굴에 미소가 가득한 박하선과 이정진의 극 중 모습과는 다른 반전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대사를 맞춰보고 손잡고 걸으며 동선을 맞춰보면서 주어진 상황에서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을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장면 리허설 때는 본 촬영 못지않은 진지한 모습으로 상황에 몰입하며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이어 그러다가도 다시 농담도 하고 장난도 치면서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극에서는 무거운 분위기의 프러포즈였지만 실제 촬영현장에서는 호흡이 잘 맞는 두 사람 덕분에 마지막까지 밝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하며 “홍주와 민우에 완벽 몰입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배우 박하선과 이정진이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 시청자들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mewolong@osen.co.kr
이김프로덕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