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토크 콘서트, 게스트 함구령..“깜짝 선물”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9.24 08: 33

방송인 박경림의 토크 콘서트 게스트가 관심을 받고 있다.
콘서트 주최 측인 인터파트는 콘서트 예매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은 게스트가 누구인지와 그에 대한 이유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추측의 반응들이 끊이지 않는 것. 네티즌은 유명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누가 진짜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할지, 대한민국 아내들이 어떤 게스트를 가장 원하는지에 대한 설전 중이다.
네티즌은 다양한 사연과 함께 평소 박경림과 친분이 있기로 유명한 이문세, 박수홍, 이수영, 장나라 등과 박경림이 영화 관련 행사를 통해 남다른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진 정우성, 장혁, 차태현 등 톱스타에서부터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인성, 최진혁, 유연석, 성준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예인들의 이름들이 거론하고 있다.

박경림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게스트가 누구인지보다 게스트들이 박경림과 함께 관객들을 위해 어떤 힐링의 시간을 준비했는지 기대해달라. 게스트에 대해 함구하는 것은 박경림씨가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게스트가 나오건 최고의 힐링 타임이 되도록 박경림을 비롯한 스텝 전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경림의 토크콘서트’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다음 달 1일과 2일 오전 11시 공연,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은 오후 5시 공연으로 진행된다.
jmpyo@osen.co.kr
코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